정확하게 판매 페이지 평가하기
가격 신뢰도 측정기는 판매 페이지의 효과를 평가하기 위해 설계된 Chrome 애드온입니다. 이 도구는 일곱 가지 중요한 기준에 따라 0에서 100까지의 척도로 점수를 매김으로써 페이지의 설득력과 전환 잠재력을 분석합니다. 여기에는 사회적 증거, 예상되는 변화, 인식된 가치, 이의 제기 처리, 행동 촉구의 명확성, 가격 투명성, 윤리적 긴급성이 포함됩니다. 이 도구는 판매 전략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디자이너, 카피라이터, 마케터 및 판매 전문가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이 애드온은 페이지에 표시된 텍스트를 평가하고 추천사, 자주 묻는 질문 및 행동 촉구와 같은 주요 섹션을 식별하여 외부 AI나 데이터 수집 없이 작동합니다. 사용자는 포괄적인 점수와 각 기준에 대한 하위 점수, 페이지에서 발견된 특정 요소에 대한 통찰력 및 판매 프레젠테이션을 개선하기 위한 실행 가능한 권장 사항을 받습니다. 또한, 추가 분석을 위해 결과를 JSON 형식으로 내보내는 기능이 있습니다.